신촌가서 술마실껀데
12345차까지만 추천좀
껍데기집이나 포석정은 너무 유명해져서 별루지?
나 신촌에서 술 존나 자주마셨는데 막상 맛있게 먹은데는 별루 없는거같아
저도 신촌 잘 안가봤는뎁쇼
가봤자 연대쪽에 천하돈(껍데기집은 뭔가 지저분하고 천하돈이 좀 나았음)
좀 나와서 몇번째 골목인지는 모르겠는데 호박이라고 병맥주 파는데랑 그 맞은편에 오뎅바 자주갔음
호박 괜찮다 존나어두워서 더듬기 좋음
호박은 몰르겠당
근데 병맥주집은 그 창천초등학굔가? 하튼 그쪽 담벼락 근처에 2층에 괜찮은데 있어 싼데
오뎅바 이름뭐임?
모름 그냥 호박 갔다가 귀찮다 그냥 여기가자 해서 가는데라서
http://map.naver.com/index.nhn?pinId=20890399&pinType=poi&streetviewer=on&pinTitle=BVi4Z8xzRwns5LawT+zduQ==&enc=b64
찾았다
댓글 (4)
저도 신촌 잘 안가봤는뎁쇼
가봤자 연대쪽에 천하돈(껍데기집은 뭔가 지저분하고 천하돈이 좀 나았음)
좀 나와서 몇번째 골목인지는 모르겠는데 호박이라고 병맥주 파는데랑 그 맞은편에 오뎅바 자주갔음
호박 괜찮다 존나어두워서 더듬기 좋음
호박은 몰르겠당
근데 병맥주집은 그 창천초등학굔가? 하튼 그쪽 담벼락 근처에 2층에 괜찮은데 있어 싼데
오뎅바 이름뭐임?
모름 그냥 호박 갔다가 귀찮다 그냥 여기가자 해서 가는데라서
http://map.naver.com/index.nhn?pinId=20890399&pinType=poi&streetviewer=on&pinTitle=BVi4Z8xzRwns5LawT+zduQ==&enc=b64
찾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