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노리터
전체글
자유게시판
폰덕
맛덕
자랑
웃덕
해외반응
개발
디아블로
account_circle
자유게시판
강아지가 밤만 되면 난리임
홍
홍류
event
2012-08-23 01:09:42
visibility
조회 384
밤만 되면 놀아달라고 막 손 깨물고 장난감 들이밀고 와다다다 뛰어다님
그래놓고 낮에는 졸려서 정신 못 차림;
낮에 실컷 자고 또 밤 되면 잠이 안 오니까 놀아달라고 야단;
지금 3일째 악순환 반복;;
thumb_up
좋아요 0
thumb_down
싫어요 0
bookmark_border
share
comment
댓글 (8)
연
연달
2012-08-23
홍류야 일산에 맛집 아는데있냐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홍
홍류
2012-08-23
모르는데;
난 미맹이라서 그냥 왠만한 건 다 맛있게 먹음;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진
진범
2012-08-23
강아지 열대야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홍
홍류
2012-08-23
요새 덥지는 않던데 이녀석이 낮밤이 바뀐 듯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연
연달
2012-08-23
강아지 사진찍어봐봐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홍
홍류
2012-08-23
모십은 사진이 안 올라가잖아..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연
연달
2012-08-23
컴터로 하면되지
그리고 강아지 그냥 낑낑대고 ㅈㄹ해대도 걍 화장실같은데 넣어두고
자면 됨
그럼 다시 밤낮 바뀜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홍
홍류
2012-08-23
컴터 켜기 귀찮아;
내일 올릴께..
화장실에 가둬두기에는 불쌍해서 안 됨;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image
play_circle
send
댓글 작성
chevron_left
이전글
다음글
chevron_right
format_list_bulleted
목록으로
제목
오늘은 잠안오겠당
오늘은 잠안오겠당
진범
·
2012-08-23
·
조회 72
그럼 홍류눈 애인만나면 뭐하냐
(7)
그럼 홍류눈 애인만나면 뭐하냐
(7)
연달
·
2012-08-23
·
조회 125
우리애들은 매년마다 여행도 잘다니거든
우리애들은 매년마다 여행도 잘다니거든
연달
·
2012-08-23
·
조회 92
아 외로웡
(6)
아 외로웡
(6)
진범
·
2012-08-23
·
조회 103
강아지가 밤만 되면 난리임
(8)
강아지가 밤만 되면 난리임
(8)
홍류
·
2012-08-23
·
조회 385
진짜 자야지 근데 캐리비안베이해적 노르뽀2 언제나옴?
(7)
진짜 자야지 근데 캐리비안베이해적 노르뽀2 언제나옴?
(7)
ㅋ로스
·
2012-08-23
·
조회 270
간만에 산책이나 갈까
(1)
간만에 산책이나 갈까
(1)
진범
·
2012-08-23
·
조회 74
아주 야심차게 계획을 세웠다
(37)
아주 야심차게 계획을 세웠다
(37)
연달
·
2012-08-23
·
조회 231
비가온다 비비 ㅇㅇ 비 ㅇㅇ 비가온다 비
(1)
비가온다 비비 ㅇㅇ 비 ㅇㅇ 비가온다 비
(1)
진범
·
2012-08-23
·
조회 127
옆에 우측 중간쯤에 롯데 배너 있자너
(7)
옆에 우측 중간쯤에 롯데 배너 있자너
(7)
ㅋ로스
·
2012-08-23
·
조회 102
니드라?
(3)
니드라?
(3)
에피
·
2012-08-23
·
조회 99
오늘 cdp d777이랑e990득템함
(6)
오늘 cdp d777이랑e990득템함
(6)
ㅋ로스
·
2012-08-23
·
조회 450
당당아저씨 있어서 물어보는데
(4)
당당아저씨 있어서 물어보는데
(4)
연달
·
2012-08-23
·
조회 235
아 왠 병신이 쓴 기사가 네이버 메인에 있네
(2)
아 왠 병신이 쓴 기사가 네이버 메인에 있네
(2)
當_當
·
2012-08-23
·
조회 158
이웃사람 본 덕후 있냐?
(3)
이웃사람 본 덕후 있냐?
(3)
세일러묵
·
2012-08-23
·
조회 109
애니 추천해준다
(2)
애니 추천해준다
(2)
닉네임
·
2012-08-23
·
조회 243
이건 좀...
(1)
이건 좀...
(1)
닉네임
·
2012-08-22
·
조회 108
또 뭐 볼거 없나
(4)
또 뭐 볼거 없나
(4)
조하사
·
2012-08-22
·
조회 109
앜ㅋㅋㅋㅋㅋ 강남스타일 거꾸로
(2)
앜ㅋㅋㅋㅋㅋ 강남스타일 거꾸로
(2)
조하사
·
2012-08-22
·
조회 102
자막없이도 미드를 볼수있게 되었다
(16)
자막없이도 미드를 볼수있게 되었다
(16)
조하사
·
2012-08-22
·
조회 120
first_page
처음
chevron_left
이전
1371
1372
1373
1374
1375
1376
1377
1378
1379
1380
다음
chevron_right
댓글 (8)
홍류야 일산에 맛집 아는데있냐
난 미맹이라서 그냥 왠만한 건 다 맛있게 먹음;
강아지 사진찍어봐봐
컴터로 하면되지
그리고 강아지 그냥 낑낑대고 ㅈㄹ해대도 걍 화장실같은데 넣어두고
자면 됨
그럼 다시 밤낮 바뀜
내일 올릴께..
화장실에 가둬두기에는 불쌍해서 안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