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만 되면 놀아달라고 막 손 깨물고 장난감 들이밀고 와다다다 뛰어다님
그래놓고 낮에는 졸려서 정신 못 차림;
낮에 실컷 자고 또 밤 되면 잠이 안 오니까 놀아달라고 야단;
지금 3일째 악순환 반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