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크린 사야게땅
애버크린 비싼데
사막화 쩔고 먼지도 많고 냄새도 잘 못잡아주고 그러는거 아니냐
평이 너무 호불호가 갈리던데
뭘 사든 마트에서 급하게 산 싸구려 모래보단 나을 것 가튼뎀 ㅠㅠ....
나 찹쌀이 키울때
국민모래랑 프랙티캣 썼었거든?
저가형모래인데
생각보다 괜찮던데
댓글 (3)
애버크린 비싼데
사막화 쩔고 먼지도 많고 냄새도 잘 못잡아주고 그러는거 아니냐
평이 너무 호불호가 갈리던데
뭘 사든 마트에서 급하게 산 싸구려 모래보단 나을 것 가튼뎀 ㅠㅠ....
나 찹쌀이 키울때
국민모래랑 프랙티캣 썼었거든?
저가형모래인데
생각보다 괜찮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