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투는 현재 할부금 55만원정도가 남았지
어떻게 사야하는지
브리핑좀해줄래??
번호이동을 하면 됩미당
끗
번호이동을 하게되면
갤투의 할부는 그대로 끌고가는것인지
매달 잔여할부금 월할로 나오덤뎅
헐 시밤
한달에 4만원씩 내야돼
댓글 (4)
번호이동을 하면 됩미당
끗
번호이동을 하게되면
갤투의 할부는 그대로 끌고가는것인지
매달 잔여할부금 월할로 나오덤뎅
헐 시밤
한달에 4만원씩 내야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