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기야 스카이 탈 거면 차라리 헬지가 낫징...
좌표부터
아시발 난 슼이구나
아마안될거야..
근데 아빠면 베스파보단 삼성 노트로 효도..
헬놋 할원 15짜리 읶던뎅 그거 태워드릴까 아님 옵EE 기변 태워드릴까 고민 중인뎅
아부지가 노래 스트리밍해서 들으셔서 그런가 데이타 무제한이 편할 것 같아서 어쩌지 고민이얌
노트 근데 크지 않을려나
큰거 상관없음노트
내가쓰면 EE지만
게임도 안할테니 노트로
크고아름다워.
댓글 (3)
좌표부터
아시발 난 슼이구나
아마안될거야..
근데 아빠면 베스파보단 삼성 노트로 효도..
헬놋 할원 15짜리 읶던뎅 그거 태워드릴까 아님 옵EE 기변 태워드릴까 고민 중인뎅
아부지가 노래 스트리밍해서 들으셔서 그런가 데이타 무제한이 편할 것 같아서 어쩌지 고민이얌
노트 근데 크지 않을려나
큰거 상관없음노트
내가쓰면 EE지만
게임도 안할테니 노트로
크고아름다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