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뜨케하지

 

근데 핸드폰 바꾸면 존나 귀찮은데

사진이랑 그런거 다 옮겨야하잖아

흠....

 

그리구 내가 여태까지 돈질했던 게임도 다 버리는거잖아?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