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받을때나

어플설치할때

와이파이로 쓰면 1기가는 줄어들거든?

 

근데 시발 페이스북이 한달에 300메가씩 쳐먹네

이게 어찌된일이오

 

사진보는데 그렇게 많이 들어가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