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모래 후기
먼지많다 냄새 잘 못잡는다는 평이 몇개 보이긴하였지만 주머니사정이 녹록치못하여 주문하였지
처음 뜯어서 화장실에 부을때
끄앙 먼지
그래서 붓다말고 밖으로 가지고 나가서
일부러 좀 높은데서 부었어
먼지 다 날아가라고
그러고나니까 찹쌀이 눈꼽 안생김
ㅇㅇ.
그리구 난 어차피 후드형 화장실 썼으니깐
냄새는 뭐
하루 한번씩 화장실에 붙어있는 스쿱으로 감자맛동산캐서 산에 던져버리구
그러니까 냄새 거의 안나던데
사막화도
화장실앞에 개똥판 있잖아
강아지용 화장실
그걸 화장실 앞에다 뒀거든
찹쌀이가 화장실에서 나와서 거기에 모래 떨어뜨림
그래서 사막화도 딱히
프랙티캣도 비슷했어

댓글 (3)
아, 국민모래 좋은게
싸니까
똥부분 오줌부분
막 퍼다 버릴수있다는거?
별로 안아까워서
그러니까 떡지는 부분도 없구
좋았어
국민모래랑 프랔티캒이랑 같은 거라던뎅
프랔티캒 쓸 땐 냄새 땜에 ㅠ_ㅠ
후드형 화장실을 써
그리구 화장실을 통풍 잘되는데에다 두면 되잖아.
방에 두는거야??
그럼 방에 환기를 자주시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