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ebay.com/itm/E117-Parnis-White-Power-Reserve-Chronometer-43mm-Watch-/120972900743?pt=Wristwatches&hash=item1c2a8bf987
이거 파니뚜기라고 그러는데
아는사람 있냐? 어떠냐?
솔직히 좀 좋은 거 사고싶은데
돈은없고 그래서 ㅇㅇ
이새기 안그런 줄 알았는데 졸라 음탕한 색기였네
넹? 왜요?
시계를 어디다 차길래 그뷴횽이 음탕하다고 하나..
음
나불렀냐?
댓글 (6)
이새기 안그런 줄 알았는데 졸라 음탕한 색기였네
넹? 왜요?
시계를 어디다 차길래 그뷴횽이 음탕하다고 하나..
음
나불렀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