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충 한 70~80에 낙찰될거같은데 그럼 90000원정도 되겠네

저거랑 베젤 스트랩 다른거 국내가가 11만원임

 

http://www.tisell.kr/front/php/product.php?product_no=17&main_cate_no=7&display_group=1

 

파니스코리아에선 좀 더 비쌈 그래봤자 115000~135000

 

문제는 이코노미 인터나티오날 쉬핑인데

 

저게 저 상태 그대로 내 손에 쥐어질 수 있고 70~80에 낙찰받으면 갠춘한데

저 이코노미 인터나티오날 쉬핑이 한달정도 걸리고 거의 편지같이 온다

 

뭐 그래도 상관ㅇ벗으면 사라

 

오토라는 장점이 있지만 미네랄에 중꿔무브를 편지로 받으면

운좋으면 1년 운나쁘면 3일 쓰겠네

 

감사 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