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충 한 70~80에 낙찰될거같은데 그럼 90000원정도 되겠네
저거랑 베젤 스트랩 다른거 국내가가 11만원임
http://www.tisell.kr/front/php/product.php?product_no=17&main_cate_no=7&display_group=1
파니스코리아에선 좀 더 비쌈 그래봤자 115000~135000
문제는 이코노미 인터나티오날 쉬핑인데
저게 저 상태 그대로 내 손에 쥐어질 수 있고 70~80에 낙찰받으면 갠춘한데
저 이코노미 인터나티오날 쉬핑이 한달정도 걸리고 거의 편지같이 온다
뭐 그래도 상관ㅇ벗으면 사라
오토라는 장점이 있지만 미네랄에 중꿔무브를 편지로 받으면
운좋으면 1년 운나쁘면 3일 쓰겠네
감사 합니당
댓글 (3)
정 사고 싶으면 티셀에서 사파글라스(+33000원), 푸시자동디버클(+19800원)로 교체하고 사는거 추천
그럼 얼마냐...110000+33000+19800=162800원이네
그냥 세이코 블랑팡이나 5 사면 안되는거임?
감사 합니다
어디서 뽕알껍데기 썩는냄새가 난다 했더니 여기였네요. 추천드립니다.
야 이거 대체 무슨 드립인지 모르겠으니 다른 고려인이 해석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