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기사에
Sk lte엄청 후지네요.
와이파이도 끊기고 lte켜놓으면 배터리 너무 빨리 닳아요ㅠㅠ
아..차라리 갤럭시 노트를 살 걸 그랬나봐요.
이 댓글에다가
야 갤노트가 왜나오냐 크트아님 유쁠나와야되눈거 아니냐
이런식으로 말했더니
갤럭시노트는 3g랑 4g 유심중에 선택할수있거든요?
이지랄하길래
어이없어서 갈때까지.가다가
그새끼가 아예 댓글본문을 지워버림 ....
두줄: 오늘 달구가 어떤새끼랑 네이버에서
키배뜨고 왔다고 글남길꺼임.
자유게시판
아 네이버에서 중학생이랑 키보드배틀뜨고 옴.
event 2012-08-28 13:30:15visibility 조회 105

댓글 (4)
그래서 지금 중학생한테 털리고 여기와서 불평임?
자타공인 십덕대표 병신이 중딩한테 털리다니...
이거 미친놈일세 갤럭시노트는 3g랑 4g 유심중에 선택할수 있는거 모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