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아 10r
우리 한번 진지하게 생각해보자.
디아하는 새끼는 분명 있을 것이다
그러나 디아하는 새끼는 자기자신을 디아하시는 분으로 생각하지 디아하는 새끼로 생각하지는 않을 것이다
물론 다른 사람이 봤을때 그새끼는 그냥 디아하는 새끼지만 너도 너 자신을 디아하는 병신새끼로 생각하지는 않지 않습니까?
그러므로 디아하는 새끼는 없다고 봐야 맞을 것이다. 감사 합니다?
시발 비추한 애들 3대가 그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5)
아 10r
우리 한번 진지하게 생각해보자.
디아하는 새끼는 분명 있을 것이다
그러나 디아하는 새끼는 자기자신을 디아하시는 분으로 생각하지 디아하는 새끼로 생각하지는 않을 것이다
물론 다른 사람이 봤을때 그새끼는 그냥 디아하는 새끼지만 너도 너 자신을 디아하는 병신새끼로 생각하지는 않지 않습니까?
그러므로 디아하는 새끼는 없다고 봐야 맞을 것이다. 감사 합니다?
시발 비추한 애들 3대가 그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