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천히 생각하기로 ㅇㅇ 일단 해외배송하면 너무 오래걸리고
국내에서 사려니 저가격에 저걸 사느니..라는 생각이 자꾸 듭미당..
음...고민고민
쥐샼 사고싶ㅍ당
와 이새개 기껏 기나기나긴 답변을 달아줬더니 추천도 안하네 너때문에 비추까지 먹었은뎅
됐고 빈자의 시계는 세이코 시티즌만 믿고 가자
댓글 (2)
쥐샼 사고싶ㅍ당
와 이새개 기껏 기나기나긴 답변을 달아줬더니 추천도 안하네 너때문에 비추까지 먹었은뎅
됐고 빈자의 시계는 세이코 시티즌만 믿고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