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가서 뭐라고 먹을걸 사오고 싶다

2012-08-28 12:44:20 조회 69
갈매기.jpg

배달은 안되고 ㅜㅜ

 

..

굶어 죽겠어

 

 

첨부 이미지

갈매기.jpg
갈매기
Signature
끼룩끼룩~♪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제목
님들 날씨도 구린데 오늘 같은 날에님들 날씨도 구린데 오늘 같은 날에 (2)
님들 날씨도 구린데 오늘 같은 날에님들 날씨도 구린데 오늘 같은 날에 (2)
··
어제 해운대 연인들 보다가 (2)
어제 해운대 연인들 보다가 (2)
··
봐봐 ups (1)
봐봐 ups (1)
··
대구 해떳다
대구 해떳다
··
근데 태풍 오긴 온거임? (1)
근데 태풍 오긴 온거임? (1)
··
아 이런날엔 말야 (3)
아 이런날엔 말야 (3)
··
시계는 해외구매가 좋지않음? (4)
시계는 해외구매가 좋지않음? (4)
··
니드라 점심빱 안 먹습미깜 (1)
니드라 점심빱 안 먹습미깜 (1)
··
디아하는 새끼는 없냐? (5)
디아하는 새끼는 없냐? (5)
··
음..시계는 일단 (2)
음..시계는 일단 (2)
··
ㅋㅋ오늘같은날에 배달시키면 진짜 (1)
ㅋㅋ오늘같은날에 배달시키면 진짜 (1)
··
아 네이버에서 중학생이랑 키보드배틀뜨고 옴. (4)
아 네이버에서 중학생이랑 키보드배틀뜨고 옴. (4)
··
돈벌 보거라 (3)
돈벌 보거라 (3)
···
목숨걸고 맥날dt다녀옴 (1)
목숨걸고 맥날dt다녀옴 (1)
··
나가서 뭐라고 먹을걸 사오고 싶다나가서 뭐라고 먹을걸 사오고 싶다
나가서 뭐라고 먹을걸 사오고 싶다나가서 뭐라고 먹을걸 사오고 싶다
··
아 배고파서 맥날 배달 시킬라했는데 배달 중단이래아 배고파서 맥날 배달 시킬라했는데 배달 중단이래
아 배고파서 맥날 배달 시킬라했는데 배달 중단이래아 배고파서 맥날 배달 시킬라했는데 배달 중단이래
··
그분형 태풍지나가면 맛있는거 먹으러 가요 (8)
그분형 태풍지나가면 맛있는거 먹으러 가요 (8)
··
돈까스 대리님은 이거 추천해줬음 (1)
돈까스 대리님은 이거 추천해줬음 (1)
··
시계좀 아는 오리 있냐? (6)
시계좀 아는 오리 있냐? (6)
··
태풍위치 보니깐 3시에 서울이네 (4)
태풍위치 보니깐 3시에 서울이네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