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무스케잌인데

블루베리는 좀 식상하고 별로였는데


사과는 확실히 갠춘하네 맘에듬


머거바라 ㅇㅇㅇㅇ


머 그래도 난 기존의 체리포레누아 랑 까망베르가 여전히 좋지만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