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동 되었다 말았다 하는 아이폰4 업자한테 처 넘기고
걍 갤3눝 사고싶네
근데 10만 찍을거 같아서 못사것다.
음 업자가 그런거 받으면 멘붕안하나 궁금하내
아 말하고 판건가?
아직 안팔고 고민만 하는 중
리퍼 받으려니까 비용이 너무 세다
걍 옆때기만 갈렸다 하고 B급정도로 팔아야지.
댓글 (3)
음 업자가 그런거 받으면 멘붕안하나 궁금하내
아 말하고 판건가?
아직 안팔고 고민만 하는 중
리퍼 받으려니까 비용이 너무 세다
걍 옆때기만 갈렸다 하고 B급정도로 팔아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