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pmarket2&page=1&sn1=&divpage=35&sn=off&ss=off&sc=off&select_arrange=headnum&search_type=&desc=asc&no=174598
미안하다 회선이 sk회선이다,.
.........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2)
미안하다 회선이 sk회선이다,.
.........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