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칭이라 업로드 존나 느림..
그전에는 실제 다운10메가는 나왔는데 7메가나오고..
업은 5메가 넘었는데 이제는 최고가700킬로바이트네....
아씨바...
그리고 씨바 내 무선공유기를 세상에없는 유플러스존으로 쓰게 동의하십니까?
해서 세상에 없게할려고 비동의했음~
근데 예전에 이거 비동의해도 막 쓰게 해서 문제된거 아닌가..
비대칭이라 업로드 존나 느림..
그전에는 실제 다운10메가는 나왔는데 7메가나오고..
업은 5메가 넘었는데 이제는 최고가700킬로바이트네....
아씨바...
그리고 씨바 내 무선공유기를 세상에없는 유플러스존으로 쓰게 동의하십니까?
해서 세상에 없게할려고 비동의했음~
근데 예전에 이거 비동의해도 막 쓰게 해서 문제된거 아닌가..
댓글 (1)
달에 얼마내는지 몰라도 불쌍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