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본 잡지비스무리한거에서 이거 본게 생각나서 찍어봤음
기사만보면 돈있으면 레드불 거지면 핫식스나 앵그리버드인듯
근데 앵그리버드는 본적이 한번도 업ㅂ다
외국에서 출시된게 TOP면
국내건 그냥 커피야
댓글 (1)
외국에서 출시된게 TOP면
국내건 그냥 커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