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오후에 만들어서 ㅇㅇ
렙5긴한데 10프로만 더차면 6
ㅇㅇ
럭스가 좋음 아리가좋음?
난 8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밤 11시에 아이디만듬 ㅇ
난 접음.
안한지 다섯달은 넘은듯ㅎ.
댓글 (3)
난 8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밤 11시에 아이디만듬 ㅇ
난 접음.
안한지 다섯달은 넘은듯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