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노리터
전체글
자유게시판
폰덕
맛덕
자랑
웃덕
해외반응
개발
디아블로
account_circle
자유게시판
역테더링도 있어 ㅋㅋㅋ 3g,wifi 없어도 인터넷 ㅋㅋㅋㅋ
꼬
꼬츄™
event
2012-09-10 22:07:15
visibility
조회 239
usb연결해서 컴퓨터 인터넷잡아다가 쓴다는데
속도 졸빠르다는데 ㅋㅋㅋ
thumb_up
좋아요 0
thumb_down
싫어요 0
bookmark_border
share
comment
댓글 (3)
횽
횽들나라고
2012-09-10
헐시발머리개젛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꼬
꼬츄™
2012-09-10
그 잡아다 쓰는 동안에 컴퓨터가 되는건지는 아직 모르겠음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꼬
꼬츄™
2012-09-10
컴퓨터에 인터넷 쓰려면 설정한거만 지워주면 되더라고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image
play_circle
send
댓글 작성
chevron_left
이전글
다음글
chevron_right
format_list_bulleted
목록으로
제목
누구 agp 그래픽 카드 없음?
누구 agp 그래픽 카드 없음?
꼬츄™
·
2012-09-10
·
조회 71
윤희야롤할래?
윤희야롤할래?
횽들나라고
·
2012-09-10
·
조회 54
hx30v를 쓰고 감상문
(3)
hx30v를 쓰고 감상문
(3)
當_當
·
2012-09-10
·
조회 156
커스텀커널같은거 꽤 괜찮치 않음?
(1)
커스텀커널같은거 꽤 괜찮치 않음?
(1)
꼬츄™
·
2012-09-10
·
조회 103
야야양 에로엘하자
(1)
야야양 에로엘하자
(1)
조민가닌
·
2012-09-10
·
조회 305
-20 베레2 송장 뜸 ㅋㅋㅋㅋ
-20 베레2 송장 뜸 ㅋㅋㅋㅋ
꼬츄™
·
2012-09-10
·
조회 70
ㅋㅋㅋㅋㅋㅋㅋ
(3)
ㅋㅋㅋㅋㅋㅋㅋ
(3)
잉어킹
·
2012-09-10
·
조회 74
옵원 하루종일 셋팅하면서 재미있는건
옵원 하루종일 셋팅하면서 재미있는건
꼬츄™
·
2012-09-10
·
조회 72
나도 내가 돈벌어서 폰요금 내고 그러면
(2)
나도 내가 돈벌어서 폰요금 내고 그러면
(2)
오로오로오로
·
2012-09-10
·
조회 77
오롤로롤롤올로로로럴롤
(1)
오롤로롤롤올로로로럴롤
(1)
횽들나라고
·
2012-09-10
·
조회 107
구매한다는 사람이 갑자기 말이 없다
(2)
구매한다는 사람이 갑자기 말이 없다
(2)
오로오로오로
·
2012-09-10
·
조회 73
노트북에 usb 연결해서 인터넷 끌어다 쓴다는거냐?
(2)
노트북에 usb 연결해서 인터넷 끌어다 쓴다는거냐?
(2)
루티에
·
2012-09-10
·
조회 147
아 피곤해서 좀만 자자 했는데
(1)
아 피곤해서 좀만 자자 했는데
(1)
루티에
·
2012-09-10
·
조회 76
역테더링이 컴퓨터에서 와이파이 쏘는거냐?
(3)
역테더링이 컴퓨터에서 와이파이 쏘는거냐?
(3)
루티에
·
2012-09-10
·
조회 266
미샤 사는 날은 딱
미샤 사는 날은 딱
꼬츄™
·
2012-09-10
·
조회 107
흔한 그곳의 무한루프.gream
(4)
흔한 그곳의 무한루프.gream
(4)
횽들나라고
·
2012-09-10
·
조회 174
역테더링도 있어 ㅋㅋㅋ 3g,wifi 없어도 인터넷 ㅋㅋㅋㅋ
(3)
역테더링도 있어 ㅋㅋㅋ 3g,wifi 없어도 인터넷 ㅋㅋㅋㅋ
(3)
꼬츄™
·
2012-09-10
·
조회 240
토요일 오후에 신청한 스삼
(1)
토요일 오후에 신청한 스삼
(1)
루티에
·
2012-09-10
·
조회 105
아 두시간잒다...
(3)
아 두시간잒다...
(3)
횽들나라고
·
2012-09-10
·
조회 63
야 오늘 미샤데이래. 저가형 피테라를 사자
야 오늘 미샤데이래. 저가형 피테라를 사자
조민가닌
·
2012-09-10
·
조회 142
first_page
처음
chevron_left
이전
1301
1302
1303
1304
1305
1306
1307
1308
1309
1310
다음
chevron_right
댓글 (3)
그 잡아다 쓰는 동안에 컴퓨터가 되는건지는 아직 모르겠음
컴퓨터에 인터넷 쓰려면 설정한거만 지워주면 되더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