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똥줄 안탈텐데
ㅋㅋㅋㅋㅋㅋ 난 그냥 다 소장하는데?ㅋㅋㅋㅋ
난 남은 할부금도 어머니가 내주셔서 소장불가 어떻게든 제로만들어야함ㅋㅋㅋ 오히려 플러스 만들어서 어머니 드려야 어머니가 좋아하심ㅋㅋ
댓글 (2)
ㅋㅋㅋㅋㅋㅋ 난 그냥 다 소장하는데?ㅋㅋㅋㅋ
난 남은 할부금도 어머니가 내주셔서 소장불가 어떻게든 제로만들어야함ㅋㅋㅋ 오히려 플러스 만들어서 어머니 드려야 어머니가 좋아하심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