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017/737/004/3aac987127f926d064a787eb2113be2f.jpg" alt="Vega.jpg" width="701" height="1024" editor_component="image_link" />
대체 왜 저럴까 ㅋㅋㅋㅋ?
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017/737/004/3aac987127f926d064a787eb2113be2f.jpg" alt="Vega.jpg" width="701" height="1024" editor_component="image_link" />
대체 왜 저럴까 ㅋㅋㅋㅋ?
댓글 (3)
내동생 베가x 쓰고 폰 집어 던진거 생각나네
뒷북
한 12시간전에 해리형이 올린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