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거 무선랜만 읶으면 됨.
프로그램 깔면 무선랜이 와이파이 뿌려줌.
당연히 노트북도 인터넷 되고 연결된 기기도 이너넷 됨.
내가 해봐서 암.
그거 아닌데...- _ -,,
그건 약 4달전에 내가 했자나..
댓글 (3)
그거 아닌데...- _ -,,
그건 약 4달전에 내가 했자나..
꼬츄성님말은
인터넷이 유선으로 연결되있는 환경에서
데탑or놋북에 usb를 통해 폰을 꼽아서
원래 테더링 하는 방식인 폰에서 컴퓨터로 말고
컴퓨터에서 신호를 줘서 폰으로 인터넷을 즐김ㅇㅇ
이검가 시발말이존나어럽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