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daddy도 모토마이저 만들다가 안드로마이저 만들고
스크립트 적용하는거니까 음..
인기 많아지면 꽤나 좋을것 같기도 한데 말이지
근데
스크립트 중복도 많고 그래서
누가 깔끔하게 딱 정리하고 막 그러면 선풍적인 인기를 끌것 같기도 함 ㅇㅇ
jydaddy도 모토마이저 만들다가 안드로마이저 만들고
스크립트 적용하는거니까 음..
인기 많아지면 꽤나 좋을것 같기도 한데 말이지
근데
스크립트 중복도 많고 그래서
누가 깔끔하게 딱 정리하고 막 그러면 선풍적인 인기를 끌것 같기도 함 ㅇㅇ
댓글 (1)
커스텀 커널이라고 해서 이어 리시버 얘기 하는줄 알았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