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x30v를 쓰고 감상문
event 2012-09-10 22:41:11visibility 조회 155
화질 구린거 인정
잡기능이 좆타
특히 기대도 안했던 배경날리기 기능이 재밌음
동영상 좋음
그래도 시발 45만원은 좀 심했당 30만원대 후반이면 살 가치 있음
끗
감사 합니당
사진은 크기만 줄였당 어차피 자세히 보면 노이즈 없애려고 픽셀 뭉갠게 자글자글하게 보임
화질 구린거 인정
잡기능이 좆타
특히 기대도 안했던 배경날리기 기능이 재밌음
동영상 좋음
그래도 시발 45만원은 좀 심했당 30만원대 후반이면 살 가치 있음
끗
감사 합니당
사진은 크기만 줄였당 어차피 자세히 보면 노이즈 없애려고 픽셀 뭉갠게 자글자글하게 보임
댓글 (3)
난 봐도 모르겠다.
사진 좋다 끝.
날린 배경에 노이즈가 보이긴 한데 인물은 정말 좋은데요/??
참고로 형이랑 안 닮았아요
근데 당당형 집 겁나 좋은듯 복도가 끝이 안보임 ㅇㅇ
60평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