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x30v를 쓰고 감상문

2012-09-10 22:41:11 조회 155
크기변환_DSC00079.JPG크기변환_DSC00155.JPG크기변환_DSC00086.JPG

화질 구린거 인정

잡기능이 좆타

특히 기대도 안했던 배경날리기 기능이 재밌음

동영상 좋음

그래도 시발 45만원은 좀 심했당 30만원대 후반이면 살 가치 있음

 

 

감사 합니당

 

 

 

사진은 크기만 줄였당 어차피 자세히 보면 노이즈 없애려고 픽셀 뭉갠게 자글자글하게 보임

첨부 이미지

크기변환_DSC00079.JPG
크기변환_DSC00155.JPG
크기변환_DSC00086.JPG

댓글 (3)

2012-09-10

난 봐도 모르겠다.


사진 좋다 끝.

2012-09-11

날린 배경에 노이즈가 보이긴 한데 인물은 정말 좋은데요/??


참고로 형이랑 안 닮았아요

2012-09-11

근데 당당형 집 겁나 좋은듯 복도가 끝이 안보임 ㅇㅇ


60평임?

제목
누구 agp 그래픽 카드 없음?
누구 agp 그래픽 카드 없음?
··
윤희야롤할래?
윤희야롤할래?
··
hx30v를 쓰고 감상문hx30v를 쓰고 감상문 (3)
hx30v를 쓰고 감상문hx30v를 쓰고 감상문 (3)
··
커스텀커널같은거 꽤 괜찮치 않음? (1)
커스텀커널같은거 꽤 괜찮치 않음? (1)
··
야야양 에로엘하자 (1)
야야양 에로엘하자 (1)
··
-20 베레2 송장 뜸 ㅋㅋㅋㅋ
-20 베레2 송장 뜸 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
옵원 하루종일 셋팅하면서 재미있는건
옵원 하루종일 셋팅하면서 재미있는건
··
나도 내가 돈벌어서 폰요금 내고 그러면 (2)
나도 내가 돈벌어서 폰요금 내고 그러면 (2)
··
오롤로롤롤올로로로럴롤 (1)
오롤로롤롤올로로로럴롤 (1)
··
구매한다는 사람이 갑자기 말이 없다 (2)
구매한다는 사람이 갑자기 말이 없다 (2)
··
노트북에 usb 연결해서 인터넷 끌어다 쓴다는거냐? (2)
노트북에 usb 연결해서 인터넷 끌어다 쓴다는거냐? (2)
··
아 피곤해서 좀만 자자 했는데 (1)
아 피곤해서 좀만 자자 했는데 (1)
··
역테더링이 컴퓨터에서 와이파이 쏘는거냐? (3)
역테더링이 컴퓨터에서 와이파이 쏘는거냐? (3)
··
미샤 사는 날은 딱
미샤 사는 날은 딱
··
흔한 그곳의 무한루프.gream (4)
흔한 그곳의 무한루프.gream (4)
··
역테더링도 있어 ㅋㅋㅋ 3g,wifi 없어도 인터넷 ㅋㅋㅋㅋ (3)
역테더링도 있어 ㅋㅋㅋ 3g,wifi 없어도 인터넷 ㅋㅋㅋㅋ (3)
··
토요일 오후에 신청한 스삼 (1)
토요일 오후에 신청한 스삼 (1)
··
아 두시간잒다... (3)
아 두시간잒다... (3)
··
야 오늘 미샤데이래. 저가형 피테라를 사자
야 오늘 미샤데이래. 저가형 피테라를 사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