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노리터
전체글
자유게시판
폰덕
맛덕
자랑
웃덕
해외반응
개발
디아블로
account_circle
자유게시판
야야야 너네 그림속에있는 글짜 글꼴이랑 크기 알수있음?
개
개구라검은띠
event
2012-09-12 22:56:41
visibility
조회 208
그림안에 글자 폰트랑 크기 알수있는 방법이 있을까?
그림안에 글자를 수정해야 하는데
글자 폰트랑 크기를 몰라서계속 틀림..ㅠㅠ
thumb_up
좋아요 0
thumb_down
싫어요 0
bookmark_border
share
comment
댓글 (2)
진
진범
2012-09-12
글쎄 jpg bmp 이런거면 걍 감으로 맞춰야할듯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조
조민가닌
2012-09-12
그림을 내어놓아보아라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image
play_circle
send
댓글 작성
chevron_left
이전글
다음글
chevron_right
format_list_bulleted
목록으로
제목
뽐정일은 한물가고
(1)
뽐정일은 한물가고
(1)
연달
·
2012-09-13
·
조회 65
아이폰5 해상도 달라진거 같은데 기존 앱들은 어케함?
(1)
아이폰5 해상도 달라진거 같은데 기존 앱들은 어케함?
(1)
그분
·
2012-09-13
·
조회 146
아 시발 아침에 버스 고장나서 존나 카오스였음
(1)
아 시발 아침에 버스 고장나서 존나 카오스였음
(1)
그분
·
2012-09-13
·
조회 229
오늘 아침부터 운 존나없네
(1)
오늘 아침부터 운 존나없네
(1)
갈매기
·
2012-09-13
·
조회 97
근데 니들도 존나 웃긴게 뭔지 아냐
(2)
근데 니들도 존나 웃긴게 뭔지 아냐
(2)
연달
·
2012-09-13
·
조회 87
앱등이들의 거취가 궁금해집니다
(1)
앱등이들의 거취가 궁금해집니다
(1)
연달
·
2012-09-13
·
조회 75
귿모닝
귿모닝
진범
·
2012-09-13
·
조회 169
아이폰 병신...
(1)
아이폰 병신...
(1)
횽들나라고
·
2012-09-13
·
조회 127
아이폰5 개망이네...
(1)
아이폰5 개망이네...
(1)
개구라검은띠
·
2012-09-13
·
조회 158
아 시박 자기소개서 거의다 썼는데
(5)
아 시박 자기소개서 거의다 썼는데
(5)
조민가닌
·
2012-09-13
·
조회 129
이제 mp3 320k 안 받기로 함
(1)
이제 mp3 320k 안 받기로 함
(1)
에피
·
2012-09-13
·
조회 384
다들 자나보네
다들 자나보네
꼬츄™
·
2012-09-13
·
조회 63
생각보다 싸네 ..
생각보다 싸네 ..
꼬츄™
·
2012-09-13
·
조회 60
도메인 사는거 1년에 6600임?
도메인 사는거 1년에 6600임?
꼬츄™
·
2012-09-13
·
조회 65
아 이폰트?
(1)
아 이폰트?
(1)
當_當
·
2012-09-13
·
조회 117
이거 글꼴만좀 알수있음?
(1)
이거 글꼴만좀 알수있음?
(1)
개구라검은띠
·
2012-09-12
·
조회 109
아 누구있음..?
(3)
아 누구있음..?
(3)
진범
·
2012-09-12
·
조회 129
야야야 너네 그림속에있는 글짜 글꼴이랑 크기 알수있음?
(2)
야야야 너네 그림속에있는 글짜 글꼴이랑 크기 알수있음?
(2)
개구라검은띠
·
2012-09-12
·
조회 209
갤투에깔고나서알았다...
갤투에깔고나서알았다...
꼬츄™
·
2012-09-12
·
조회 74
낮은버전은 분명있는데
낮은버전은 분명있는데
꼬츄™
·
2012-09-12
·
조회 58
first_page
처음
chevron_left
이전
1291
1292
1293
1294
1295
1296
1297
1298
1299
1300
다음
chevron_right
댓글 (2)
그림을 내어놓아보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