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생활 및 교우관계
이건 뭘 써야하는거지
존나 감이 안잡혀
없으니까 빈ㅋ칸ㅋ.
이싸람이?
내가 학교를 안다닌것도 아늬고
친구가 없는것도 아니...
그렇구나
그래서 쓰기 힘든거였어
시박?
게이
라고 쓰면 모든게 해결되지 않음?
자웅동체라고 써도됨
엿이나.
댓글 (5)
없으니까 빈ㅋ칸ㅋ.
이싸람이?
내가 학교를 안다닌것도 아늬고
친구가 없는것도 아니...
그렇구나
그래서 쓰기 힘든거였어
시박?
게이
라고 쓰면 모든게 해결되지 않음?
자웅동체라고 써도됨
엿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