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등이들은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는거지


겨우 이정도로는 절대 굽히지 않는게 바로 앱등이다


- 샤넬같은 명품브랜드가 디자인을 쉽게 바꾸지 않는것과 같다


- 더 큰거 쓰려면 아이패드쓰죠 


- 이토록 예쁘고 얇고 4인치나 되는 레티나라니!


- LTE의 배터리효율이 기대된다


등등


니들은 앱등이를 이길수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