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유출디자인 그대로..나왔음.
헐..유출디자인 보면서
어떤짱개가 만든지 몰라도 존나 븅신같이 만들었네~ㅋㅋ 했는데
진짜 븅신같이 나오다니...
ㅇㅇ 진짜 개망인듯
아이팟터치가 그나마 낫긴 한데 너무 비싸
댓글 (1)
ㅇㅇ 진짜 개망인듯
아이팟터치가 그나마 낫긴 한데 너무 비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