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뜩이나 늦게와서 사람 존나 카오스였는데
한강다리 중간에서 버스 고ㅋ장ㅋ
시발 담버스 타라는데 담버스도 존나 늦게와서 사람 존나 많은데 이 존나 많은 사람들 다 타니깐 존나 씹카오스
지하철 꽉찬거랑은 비교가 안됨
진짜 그나마 내앞엔 손잡이 있어서 다른새끼들보다 덜 지옥였다는게 유일한 위안였다 ㅠㅠ
가뜩이나 늦게와서 사람 존나 카오스였는데
한강다리 중간에서 버스 고ㅋ장ㅋ
시발 담버스 타라는데 담버스도 존나 늦게와서 사람 존나 많은데 이 존나 많은 사람들 다 타니깐 존나 씹카오스
지하철 꽉찬거랑은 비교가 안됨
진짜 그나마 내앞엔 손잡이 있어서 다른새끼들보다 덜 지옥였다는게 유일한 위안였다 ㅠㅠ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