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타고 학교가다가 똥이 존나 마려운거

환승역에서 싸려고 참다가

도저히 못참겠어서 광나루에서 내렸는데

공사로 화장실 폐쇠했대 ㅡㅡ

바깥까지 존나 뛰어가서

1번출구에 삼호주유소라고 거기 화장실 갔다가

다시 내려옴 ㅜㅠ

게다가 지금 지각이 간당간당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