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노리터
전체글
자유게시판
폰덕
맛덕
자랑
웃덕
해외반응
개발
디아블로
account_circle
자유게시판
오늘 아침부터 운 존나없네
갈
갈매기
event
2012-09-13 09:25:11
visibility
조회 96
지하철타고 학교가다가 똥이 존나 마려운거
환승역에서 싸려고 참다가
도저히 못참겠어서 광나루에서 내렸는데
공사로 화장실 폐쇠했대 ㅡㅡ
바깥까지 존나 뛰어가서
1번출구에 삼호주유소라고 거기 화장실 갔다가
다시 내려옴 ㅜㅠ
게다가 지금 지각이 간당간당 하다
Signature
끼룩끼룩~♪
thumb_up
좋아요 0
thumb_down
싫어요 0
bookmark_border
share
comment
댓글 (1)
조
조민가닌
2012-09-13
응가응가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image
play_circle
send
댓글 작성
chevron_left
이전글
다음글
chevron_right
format_list_bulleted
목록으로
제목
뽐정일은 한물가고
(1)
뽐정일은 한물가고
(1)
연달
·
2012-09-13
·
조회 65
아이폰5 해상도 달라진거 같은데 기존 앱들은 어케함?
(1)
아이폰5 해상도 달라진거 같은데 기존 앱들은 어케함?
(1)
그분
·
2012-09-13
·
조회 146
아 시발 아침에 버스 고장나서 존나 카오스였음
(1)
아 시발 아침에 버스 고장나서 존나 카오스였음
(1)
그분
·
2012-09-13
·
조회 229
오늘 아침부터 운 존나없네
(1)
오늘 아침부터 운 존나없네
(1)
갈매기
·
2012-09-13
·
조회 97
근데 니들도 존나 웃긴게 뭔지 아냐
(2)
근데 니들도 존나 웃긴게 뭔지 아냐
(2)
연달
·
2012-09-13
·
조회 86
앱등이들의 거취가 궁금해집니다
(1)
앱등이들의 거취가 궁금해집니다
(1)
연달
·
2012-09-13
·
조회 75
귿모닝
귿모닝
진범
·
2012-09-13
·
조회 168
아이폰 병신...
(1)
아이폰 병신...
(1)
횽들나라고
·
2012-09-13
·
조회 127
아이폰5 개망이네...
(1)
아이폰5 개망이네...
(1)
개구라검은띠
·
2012-09-13
·
조회 158
아 시박 자기소개서 거의다 썼는데
(5)
아 시박 자기소개서 거의다 썼는데
(5)
조민가닌
·
2012-09-13
·
조회 129
이제 mp3 320k 안 받기로 함
(1)
이제 mp3 320k 안 받기로 함
(1)
에피
·
2012-09-13
·
조회 384
다들 자나보네
다들 자나보네
꼬츄™
·
2012-09-13
·
조회 63
생각보다 싸네 ..
생각보다 싸네 ..
꼬츄™
·
2012-09-13
·
조회 60
도메인 사는거 1년에 6600임?
도메인 사는거 1년에 6600임?
꼬츄™
·
2012-09-13
·
조회 65
아 이폰트?
(1)
아 이폰트?
(1)
當_當
·
2012-09-13
·
조회 117
이거 글꼴만좀 알수있음?
(1)
이거 글꼴만좀 알수있음?
(1)
개구라검은띠
·
2012-09-12
·
조회 109
아 누구있음..?
(3)
아 누구있음..?
(3)
진범
·
2012-09-12
·
조회 129
야야야 너네 그림속에있는 글짜 글꼴이랑 크기 알수있음?
(2)
야야야 너네 그림속에있는 글짜 글꼴이랑 크기 알수있음?
(2)
개구라검은띠
·
2012-09-12
·
조회 208
갤투에깔고나서알았다...
갤투에깔고나서알았다...
꼬츄™
·
2012-09-12
·
조회 74
낮은버전은 분명있는데
낮은버전은 분명있는데
꼬츄™
·
2012-09-12
·
조회 58
first_page
처음
chevron_left
이전
1291
1292
1293
1294
1295
1296
1297
1298
1299
1300
다음
chevron_right
댓글 (1)
응가응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