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천절이라고 축하한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란뇨자 개천절 축하받은뇨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972/754/004/cf9350f9fd94340167e89e62c582a364.JPG" alt="-----.JPG" width="497" height="354" editor_component="image_link" />
ㅋㅋㅋㅋㅋㅋㅋ
개천절이라고 축하한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란뇨자 개천절 축하받은뇨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972/754/004/cf9350f9fd94340167e89e62c582a364.JPG" alt="-----.JPG" width="497" height="354" editor_component="image_link" />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2)
넌 독립기념일에 뭘 해줫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