롬서버 돌리면서 커뮤니티 만든건 첨보네


신기하다 ㅎㅎ


커뮤니티가 발전할지는 의문이긴 하지만..


발전하면 나쁘진 않을듯 ㅇㅇ


속도도 빠르네


사용자가 없어서 그런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