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r3 살건데
4gb로 12800
단면 양면 8칩 16칩 구분없이사도
듀얼채널 잘되고 다 그놈이 그놈이지?
아근데 시발 왠지 먼지제거제가 존나게사고싶다!
배송비 ㅅㅂ ㅋ
ddr 램에선 별 의미 없더라고 ㅇㅇ먼지제거제 하나 사
뭘 그런걸 가지고 배송비 타령이야..
배송비를 물건값 10프로줄려니까 ㅈ같음
용산가서 살꺼 아니면야 배송비 따지는게 무의미 한거 아님?
500-1000원 벌어 먹고 사는데
댓글 (3)
ddr 램에선 별 의미 없더라고 ㅇㅇ먼지제거제 하나 사
뭘 그런걸 가지고 배송비 타령이야..
배송비를 물건값 10프로줄려니까 ㅈ같음
용산가서 살꺼 아니면야 배송비 따지는게 무의미 한거 아님?
500-1000원 벌어 먹고 사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