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r3 살건데 


4gb로 12800


단면 양면 8칩 16칩 구분없이사도


듀얼채널 잘되고 다 그놈이 그놈이지?


아근데 시발 왠지 먼지제거제가 존나게사고싶다!


배송비 ㅅㅂ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