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리빈에선 아마도 ㅇㅇ
위에 토글키 안뜨는건 재부팅 안해서 인가..
피터 롬 올려본다고 올리는중 ㅇㅇ
제로프레임이건 뭔가 복잡하게 넣어서 좀더 개선해야할듯 ㅇㅇ
아로마를 왜 넣은건진 모르겠음
이거때문에 오류 작렬하는듯 ㅇㅇ
아 토글은 따로 설정이네.. ㅇㅇ
댓글 (1)
아 토글은 따로 설정이네..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