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리빈에선 아마도 ㅇㅇ


위에 토글키 안뜨는건 재부팅 안해서 인가..


피터 롬 올려본다고 올리는중 ㅇㅇ


제로프레임이건 뭔가 복잡하게 넣어서 좀더 개선해야할듯 ㅇㅇ


아로마를 왜 넣은건진 모르겠음


이거때문에 오류 작렬하는듯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