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GB인데 32비트임
근데 마크가 랙걸려서
그래서 하나더살까 생각하다가 보니까
32비트는 3기가 박에 인식안하지 ?
해서 4gb패치할려고 햇는데
하고나니까 막 화면이 깨지고 블루스크린 존나 뜨길래
어이 시발? 하면서 봣는데 보니까 내장그래픽은
4gb패치가 안된다고하내 ㅡㅡ 아
64비트로 갈아타야하나 아니면 이김에
윈8 깔아쓸까 윈8 32비트는 4기가上되나?
4GB인데 32비트임
근데 마크가 랙걸려서
그래서 하나더살까 생각하다가 보니까
32비트는 3기가 박에 인식안하지 ?
해서 4gb패치할려고 햇는데
하고나니까 막 화면이 깨지고 블루스크린 존나 뜨길래
어이 시발? 하면서 봣는데 보니까 내장그래픽은
4gb패치가 안된다고하내 ㅡㅡ 아
64비트로 갈아타야하나 아니면 이김에
윈8 깔아쓸까 윈8 32비트는 4기가上되나?
댓글 (6)
32비트는 3.25기가 64비트가 128기가던가 기억안남 거기까지 가능
암 323비트도 4기가패치하면 128까지됨
병신들이 병신스럽게 놀고 자빠졌네
아 시발 나는 병신이고 병신스럽게 논다.ㅠㅠ
그럴까 윈8보단 윈7이낳겟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