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GB인데 32비트임


근데 마크가 랙걸려서


그래서 하나더살까 생각하다가 보니까


32비트는 3기가 박에 인식안하지 ?


해서 4gb패치할려고 햇는데 


하고나니까 막 화면이 깨지고 블루스크린 존나 뜨길래


어이 시발? 하면서 봣는데 보니까 내장그래픽은


4gb패치가 안된다고하내 ㅡㅡ 아 


64비트로 갈아타야하나 아니면 이김에 


윈8 깔아쓸까 윈8 32비트는 4기가上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