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옵이이 병신되서 갤투로 복귀하려고 sk대리점갔는데
거기서 어떤 초딩이 아이폰들고왔는데
액정이 개박살
자전거타다가 던졌다고했나
어쨌든 초딩들한테 비싼폰 사주면 안돼
엄마 아빠 경찰서에만 전화할수있는걸 사줘야돼
댓글 (2)
나 옵이이 병신되서 갤투로 복귀하려고 sk대리점갔는데
거기서 어떤 초딩이 아이폰들고왔는데
액정이 개박살
자전거타다가 던졌다고했나
어쨌든 초딩들한테 비싼폰 사주면 안돼
엄마 아빠 경찰서에만 전화할수있는걸 사줘야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