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말짱 도루묵...
우선 사두고 나중에 뚫어요
시세보다 1~2만원가량 쌈...
인증받으려면 슼회선만 됨 ㅇㅇ
제기럴...배보다 배꼽이 더큰상황이로구나~
실제로 옴냐 안 써도 회선만 있으면 상관 없다는 건가 헤헤히히히힛????뀨 ><
댓글 (4)
우선 사두고 나중에 뚫어요
시세보다 1~2만원가량 쌈...
인증받으려면 슼회선만 됨 ㅇㅇ
제기럴...배보다 배꼽이 더큰상황이로구나~
실제로 옴냐 안 써도 회선만 있으면 상관 없다는 건가 헤헤히히히힛????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