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한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뭔 광고쪽지가 난무를 하네 ㄷㄷ
원래 이런거임??
웅
흠.. 이런거 필터링 해주면 좋을텐데..
지금이야 당연히 스팸인거 알지만 나중에 헷갈려서 클릭하면 짜증날꺼 같음
난 여기 쪽지 시스템이
레벨 몇 이상 돼야 사용 가능한 걸로 아는데
광고알바들이 그 레벨 이상을 어떻게 올렸는가가 궁금하네..
ㄴㄴ 다 뉴비임
영자한테 쪽지로 신고할까 하다가 귀찮아서 관두기로 했음
사실 그거 운영자가 보내는거임.
벤츠빨리 사고싶어서 그런거임.
5+5이벤트 합니다 문의--> ll00100ll
댓글 (6)
웅
흠.. 이런거 필터링 해주면 좋을텐데..
지금이야 당연히 스팸인거 알지만 나중에 헷갈려서 클릭하면 짜증날꺼 같음
난 여기 쪽지 시스템이
레벨 몇 이상 돼야 사용 가능한 걸로 아는데
광고알바들이 그 레벨 이상을 어떻게 올렸는가가 궁금하네..
ㄴㄴ 다 뉴비임
영자한테 쪽지로 신고할까 하다가 귀찮아서 관두기로 했음
사실 그거 운영자가 보내는거임.
벤츠빨리 사고싶어서 그런거임.
5+5이벤트 합니다 문의--> ll00100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