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거 나 피아노로 나오고 한 2틀뒤에 햇는데
ㅅㅂ 아직도 검증안되잇는데 가입인사도 존나 성심성의껏
학교 수행평가보듯히 처적엇는데 ㅠㅠ
빠삭이 뭐임?
니 아이디 평소에 쓰던 걸로 가입 했냐?
전번이랑 그런 것도?
아이디는 그냥 평범하게 프리윌카페꺼랑은다른데 무튼 그렇고
전번은 금방전에 고쳣 여기꺼랑똑같
이제 고치면 노답일 듯....
닌 망했다.
새로 가입하든가 해
너
나나어지
댓글 (5)
빠삭이 뭐임?
니 아이디 평소에 쓰던 걸로 가입 했냐?
전번이랑 그런 것도?
아이디는 그냥 평범하게 프리윌카페꺼랑은다른데 무튼 그렇고
전번은 금방전에 고쳣 여기꺼랑똑같
이제 고치면 노답일 듯....
닌 망했다.
새로 가입하든가 해
너
나나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