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걸 내가 사줄테니 꼬추는 나와 아이디를 공유하도록
생각있음?
바보야
멜론 다른 사람 접속하면 끊겨...
한 회선으로 2명이 인증이 됨?
글고 일수 지난거라 다른데 있으면 넘어갈껀데...?
그냥 사두고 나중에 넘어갈때 쓰셈여 ㅇㅇ
나 하나 사주고 아버지꺼 01x로 인증해주는건 문제가 안되긴 하는데 이게 리플보니까
인식이 안될가능성이 있다고 하더라고..
그래서 패스..
아이디 공유는 가능하거든
그런데 동시에 접속이 불가능해 지금 개구라는
니 아이디로 인증받고 아이디를 같이 쓰자는 건데
그것은 불가능
서로 합의하에 쓰는 시간을 정해 놓고 다른 시간에 쓰면 가능
댓글 (4)
바보야
멜론 다른 사람 접속하면 끊겨...
한 회선으로 2명이 인증이 됨?
글고 일수 지난거라 다른데 있으면 넘어갈껀데...?
그냥 사두고 나중에 넘어갈때 쓰셈여 ㅇㅇ
나 하나 사주고 아버지꺼 01x로 인증해주는건 문제가 안되긴 하는데 이게 리플보니까
인식이 안될가능성이 있다고 하더라고..
그래서 패스..
아이디 공유는 가능하거든
그런데 동시에 접속이 불가능해 지금 개구라는
니 아이디로 인증받고 아이디를 같이 쓰자는 건데
그것은 불가능
서로 합의하에 쓰는 시간을 정해 놓고 다른 시간에 쓰면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