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잉 예전에 멜론 한달 꽁짜 쓸때 넘 좋았던 기억이
나서 나도모르게 그만....
아무튼 네이버로 1분씩만 들어야징~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내도 개티나 헬지 씀?
보통 통신도 안되는거 3~4만에 파는데 업자가 저정도 파는건 싸서 다들 사고있음 ㅇㅇ
나 스트리밍만 해서
티멤버십 써서 한달에 이천원인가 해서 들어영
티멤버십 사랑합니당_당
아내도 개티임~ㅠ
도시락 들어.
댓글 (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내도 개티나 헬지 씀?
보통 통신도 안되는거 3~4만에 파는데 업자가 저정도 파는건 싸서 다들 사고있음 ㅇㅇ
나 스트리밍만 해서
티멤버십 써서 한달에 이천원인가 해서 들어영
티멤버십 사랑합니당_당
아내도 개티임~ㅠ
도시락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