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아는사이임?
괜히 궁금하네.
나만 겉도는거 같기도 하고..
나도 그정돈 가지고 있다
요즘 경제가 안좋아져서 팔아제끼는게 문제지만
유머갤 글 잘보고 있다
올 본케인지 어케 암?
더 설래라 ㅋㅋㅋ
다들 모르다가 알게 된 사이임...
실제로 안 경우는 별로 없음 ㅇㅇ
근데 댓글 다는거 보면 존나 친해보이는데 ㅋ
여기 최고 죽돌이인듯
믿고 안믿고가 어딨어 뭘 알아야 믿든 말든 하지
나 B형
왜?
같이 놀아요 ㅎ
댓글 (20)
나도 그정돈 가지고 있다
요즘 경제가 안좋아져서 팔아제끼는게 문제지만
딴놈 믿지마라 ㅇㅇ
유머갤 글 잘보고 있다
올 본케인지 어케 암?
더 설래라 ㅋㅋㅋ
다들 모르다가 알게 된 사이임...
실제로 안 경우는 별로 없음 ㅇㅇ
근데 댓글 다는거 보면 존나 친해보이는데 ㅋ
난 혼잣말이라도 존나 많이 하능뎅
그리고 아무도 믿지마라
다 장기밀매업자들임
나도 신장 떼임
나만 믿어라
근데 너 혈액형 뭐야?
여기 최고 죽돌이인듯
믿고 안믿고가 어딨어 뭘 알아야 믿든 말든 하지
나 B형
왜?
같이 놀아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