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노리터
전체글
자유게시판
폰덕
맛덕
자랑
웃덕
해외반응
개발
디아블로
account_circle
자유게시판
밝기 0 해놓고도 잘쓰는데...
꼬
꼬츄™
event
2012-11-12 11:52:22
visibility
조회 236
옵이이만 유일하게 그렇게 못씀 슈발 ㅋㅋㅋㅋ
왜케 어두워
아몰보다 더 어두운 느낌..
나만의 착각이겠지?
thumb_up
좋아요 0
thumb_down
싫어요 0
bookmark_border
share
comment
댓글 (4)
홍
홍류
2012-11-12
내 옵젯도 밝기 0 임
근데 더 어둡게 만드는 어플 사용중;
밝으면 눈 부셔서;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홍
홍류
2012-11-12
근데 이제는 어플 안 쓰고 0만 해놔도 충분한 느낌임..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꼬
꼬츄™
2012-11-12
옵이이는 너무 이상해..
램 2기가만 아니면 좀 그래 ㅇㅇ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다
다람이
2012-11-12
베갈삼 밝기 0해도 밖에서도 보임여 ㅎㅎ 좋아여 메롱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image
play_circle
send
댓글 작성
chevron_left
이전글
다음글
chevron_right
format_list_bulleted
목록으로
제목
예전에 내 번호썼던 현석이란 새끼가 이 글을 봤으면 좋겠습니다.
(3)
예전에 내 번호썼던 현석이란 새끼가 이 글을 봤으면 좋겠습니다.
(3)
횽들나라고
·
2012-11-12
·
조회 280
와시발 진짜 이거 존나 ㅋㅋㅋㅋㅋㅋ
(3)
와시발 진짜 이거 존나 ㅋㅋㅋㅋㅋㅋ
(3)
횽들나라고
·
2012-11-12
·
조회 685
ㄲㅊ님 쪽지확인점ㅇ
(1)
ㄲㅊ님 쪽지확인점ㅇ
(1)
횽들나라고
·
2012-11-12
·
조회 186
자갈치포엽이 누구임?
자갈치포엽이 누구임?
꼬츄™
·
2012-11-12
·
조회 201
아 횽나 답답하니까
아 횽나 답답하니까
꼬츄™
·
2012-11-12
·
조회 126
고양이 배에
고양이 배에
tetetetetetetete
·
2012-11-12
·
조회 108
연구개발센터 두개면
(3)
연구개발센터 두개면
(3)
횽들나라고
·
2012-11-12
·
조회 178
대기인구가-인데 이건 어떻게바꿈?
(4)
대기인구가-인데 이건 어떻게바꿈?
(4)
횽들나라고
·
2012-11-12
·
조회 262
오게임 했던 이야기
오게임 했던 이야기
꼬츄™
·
2012-11-12
·
조회 126
청산별곡이라는 웹게임 했었음.
(1)
청산별곡이라는 웹게임 했었음.
(1)
횽들나라고
·
2012-11-12
·
조회 197
빨리 빅토리워즈 해라 시키들아 ㅇㅇ
빨리 빅토리워즈 해라 시키들아 ㅇㅇ
꼬츄™
·
2012-11-12
·
조회 95
다들 빅토리 워즈 하자
(6)
다들 빅토리 워즈 하자
(6)
꼬츄™
·
2012-11-12
·
조회 228
밝기 0 해놓고도 잘쓰는데...
(4)
밝기 0 해놓고도 잘쓰는데...
(4)
꼬츄™
·
2012-11-12
·
조회 237
옵이이 팔때가 마땅치가 않네
(3)
옵이이 팔때가 마땅치가 않네
(3)
꼬츄™
·
2012-11-12
·
조회 191
랭필밴이었던 카사딘이
(7)
랭필밴이었던 카사딘이
(7)
횽들나라고
·
2012-11-12
·
조회 290
여기서 노는 사람들 그리 많지 않은거 같은데
(20)
여기서 노는 사람들 그리 많지 않은거 같은데
(20)
caad
·
2012-11-12
·
조회 268
야의 내아내의모든것 보는데
(2)
야의 내아내의모든것 보는데
(2)
횽들나라고
·
2012-11-12
·
조회 196
진중권 졌넼ㅋㅋㅋㅋㅋㅋㅋ
(2)
진중권 졌넼ㅋㅋㅋㅋㅋㅋㅋ
(2)
횽들나라고
·
2012-11-12
·
조회 218
십덕 오픈함.
(1)
십덕 오픈함.
(1)
횽들나라고
·
2012-11-12
·
조회 162
그리고 다음주
(1)
그리고 다음주
(1)
當_當
·
2012-11-12
·
조회 255
first_page
처음
chevron_left
이전
1151
1152
1153
1154
1155
1156
1157
1158
1159
1160
다음
chevron_right
댓글 (4)
근데 더 어둡게 만드는 어플 사용중;
밝으면 눈 부셔서;
옵이이는 너무 이상해..
램 2기가만 아니면 좀 그래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