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가 다른 건물들을 많이 지어서
인구가 쪼달린거임
세율 한 21정도로 맞추고
주택 늘려 메일 봐봐 ㅇㅇ
세율의 키 포인트는 인구가 증가하면서가 중요하다
일간에선 100까지 올리고 민심 81까지 떨친담에 올린담에 떨치는게 중요하다고 하는데
그건 나중에 해도 늦지 않을듯 ㅇㅇ
민심 = 100-(세율)
다이아 초반에 퀘 깨면 막 주자나 쓰지 말고
건설의 달인이라고 299개 짤 사셈
동시에 건설 4개 가능 ㅇㅇ
댓글 (4)
너가 다른 건물들을 많이 지어서
인구가 쪼달린거임
세율 한 21정도로 맞추고
주택 늘려 메일 봐봐 ㅇㅇ
세율의 키 포인트는 인구가 증가하면서가 중요하다
일간에선 100까지 올리고 민심 81까지 떨친담에 올린담에 떨치는게 중요하다고 하는데
그건 나중에 해도 늦지 않을듯 ㅇㅇ
민심 = 100-(세율)
다이아 초반에 퀘 깨면 막 주자나 쓰지 말고
건설의 달인이라고 299개 짤 사셈
동시에 건설 4개 가능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