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원래 싸우는걸 싫어해서


방어기지 까고 자원만 몽땅 올림 ㅇㅇ


그래서 자원량이나 그런거 보다 랭킹이 좀 낮긴 한데..


5섭에선 1위 스피아? 던가 ㅋㅋ


그놈들이 너무 우위라 답이 없어서.. 다들 신생 8섭으로 이사감 ㅋㅋ


8섭에서 초반부터 1위 달리기 시작함 사람들이 ㅎㄷㄷ


그냥 거기서도 그냥 방어기지 까고 자원몽땅 올리다 보니 100위 안에 들어감..



현질따위 안함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