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리터 클랜을 만들자!


그건 둘째치고 나 3일째인데 폐인같아 ㅋㅋㅋ


이런 웹게임같은거 좋아하긴 하는데


오게임 1페이지 랭커까지 해봐서 그런지 재미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