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리터 클랜을 만들자!
그건 둘째치고 나 3일째인데 폐인같아 ㅋㅋㅋ
이런 웹게임같은거 좋아하긴 하는데
오게임 1페이지 랭커까지 해봐서 그런지 재미있네..
친추도 됨?
1위 길드 11월 14일날 최종모집한데..
랭킹 기준으로 한다는데
도시 순위는 120위 인데
랭킹은 500위 안에 드네 슈발 ㅋㅋㅋ
급속으로 빨리 올려야겠음 ㅇㅇ
없다는데?
슈발 ㅋㅋ
귓말이나 걸까 했더니만 ㅋㅋㅋ
아뒤랑 케릭이랑 다른건가?
친추 그런건 없는듯
시청 5레벨 되면 풀리니까
4렙에 1주일 시간있음
그동안 자원 몰빵하면서 미션 클리어하셈 ㅇㅇ
횽들나라고 네..
메일 보냈음 초반테크 그대로 가셈 ㅇㅇ
댓글 (6)
님이한데서 나도해봄ㅋㅋㅋ칠용전설삘나네
친추도 됨?
1위 길드 11월 14일날 최종모집한데..
랭킹 기준으로 한다는데
도시 순위는 120위 인데
랭킹은 500위 안에 드네 슈발 ㅋㅋㅋ
급속으로 빨리 올려야겠음 ㅇㅇ
없다는데?
슈발 ㅋㅋ
귓말이나 걸까 했더니만 ㅋㅋㅋ
아뒤랑 케릭이랑 다른건가?
친추 그런건 없는듯
시청 5레벨 되면 풀리니까
4렙에 1주일 시간있음
그동안 자원 몰빵하면서 미션 클리어하셈 ㅇㅇ
아니면 횽들나라고 ㅇㅇ
횽들나라고 네..
메일 보냈음 초반테크 그대로 가셈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