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에서 m7412탈라고 기다리는데
어떤 썅년이 내앞에 딱 슴
난 딴거 타겟지 했는데 미ㅣㄴ년이 뒤에 버스 오니깜
뭄치를 슬금슬금
원래 정류장 맨앞에만 세우줘서 기다리다가
눈치봐서 뛰어가봉까 했는데
그년도 그고민하면서 내 앞길 존나 디펜스 치네 썅년이??
그러다 뒤에서 버스문 여는순간 그년이 존나 뛰더라
나도 막 뛰어가믄데
시발 진짜 개빡치게
한자리남음
난 못타고 그년만 탐
시발 새치기한년이 먼저가는 좆같은경우를 당했다
개빡친다 씨발
아 열받어 진짜
자유게시판
아 개 시발 호로년을 봤나 ㅡㅡ
event 2012-11-28 20:27:28visibility 조회 337

댓글 (2)
연달당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