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에서 m7412탈라고 기다리는데

어떤 썅년이 내앞에 딱 슴

난 딴거 타겟지 했는데 미ㅣㄴ년이 뒤에 버스 오니깜

뭄치를 슬금슬금

원래 정류장 맨앞에만 세우줘서 기다리다가

눈치봐서 뛰어가봉까 했는데

그년도 그고민하면서 내 앞길 존나 디펜스 치네 썅년이??

그러다 뒤에서 버스문 여는순간 그년이 존나 뛰더라

나도 막 뛰어가믄데

시발 진짜 개빡치게

한자리남음

난 못타고 그년만 탐

시발 새치기한년이 먼저가는 좆같은경우를 당했다

개빡친다 씨발

아 열받어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