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그건 많이 봤으니 됐는데
그때그때 상황에 따라 다른거 아닌가
서울은 다 그거 아님?
도로 중간에 정류장있는거
그건 큰길에만 이쓴건가
어쨌든 앞에 차가 많으면
내리는사람들이 "아저씨 다왔는데 왜 안내려죠여!!"
하면 열어주고
타는 사람들이 "여기서 내려줬으면 태워도 줘야져!!"
하면 태워야하는거 아님?
버스아저씨만 불쌍하잖아
버스회사 말고
그냥 새치기한 씨발년이랑 다음에 만나서 발을 밟아주면댐
댓글 (2)
아니 그건 많이 봤으니 됐는데
그때그때 상황에 따라 다른거 아닌가
서울은 다 그거 아님?
도로 중간에 정류장있는거
그건 큰길에만 이쓴건가
어쨌든 앞에 차가 많으면
내리는사람들이 "아저씨 다왔는데 왜 안내려죠여!!"
하면 열어주고
타는 사람들이 "여기서 내려줬으면 태워도 줘야져!!"
하면 태워야하는거 아님?
버스아저씨만 불쌍하잖아
버스회사 말고
그냥 새치기한 씨발년이랑 다음에 만나서 발을 밟아주면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