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 민원 어디다 넣냐

생각할수록 빡쳐서 안되겟다

피를 봐야겟어

엠버스 어디 담당이냐

나의 깊은빡침을 느끼게 해줄테다

어떨땐 왜 앞에서고 어떨땐 뒤에서 여는건데 씨발

오늘 나같은일이 일어나는걸 다시 두고볼순없겠다

내가 얼마나 또라이인지보여주지